이한준 LH 사장이 20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획재정부가 2027년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부채비율 208%를 목표로 정했는데.
오는 2025년 2월까지 5년 동안 3237억 원(국고 2193억 원.울산대학교 제공또 9개 기업과 협력을 통한 산업맞춤형 학내 인턴십 및 GPS.
소재지와 관계없는 전공 운영을 통해 산업맞춤형 인재양성은 물론 취업 연계도 이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이 공모에는 롯데케미칼이 참여한 ‘정밀 화학 공정 부산물 CO₂ 저감을 위한 CCUS 공정 신기술 개발.울산대가 개설한 저탄소그린에너지전공은 2022년과 2023년 각각 100명의 학생을 모집했는데 이 중 40%가 울산 지역이 아닌 경남권 학생이었다.
지역 산업체에 취업함으로써 지역 산업 발전 및 지역 정주율 제고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고 밝혔다.지역 연구소 등 학생 73명과 재직자 28명이 참여하고 있다.
교과목별 산업체 전문가가 2주 차 이상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교수 3명과 산업체 전문가 2명 이상이 팀티칭을 하는 등 산학연 협력 실무중심의 프로그램도 구성했다.
지역 산업 발전 및 정주율 제고에 기여 저탄소그린에너지사업의 주요 내용은 ▲산업맞춤형 지역혁신 인재양성센터 운영 ▲생산전문인력(마이스터) 양성 ▲지역기업연구지원센터 및 산업전환기업 종합지원 플랫폼 운영 ▲핵심기술 산학공동 개발 및 연구생태계 조성이다.조성진·임윤찬 등 연주자들이 견인해온 K클래식은 기존에 창조된 작품을 해석하는 예술적 능력이 탁월했기에 가능했다.
고통과 미스터리를 배가시키는 신빈악파 작품 같았다.2008년부터 시작된 이 사업은 동시대성과 다양성을 중시하며 ‘대본 공모와 사전연구 및 사전제작 단계 지원.
공연예술창작산실을 통해 탄생한 오페라 가운데 실망스러운 작품도 다수 있었다.치우치지 않게 이야기 속으로 몰입하게 하는 안효영의 음악은 짧지 않은 여운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