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감 돌직구 맞선다유료 전문공개어쨌든 사과만 남은 尹회견용산은 물갈이로 만회 노린다‘트럼프 2기 위기의 尹정부기회로 만들 정신은 있나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악마 나와라 아내 머리 쳤다그 남편에게 온 ‘쭈라의 정체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동생.
근데 마치 대통령이 뒤에서 다 조종한 것처럼 비치니…라며 답답함을 표했다.하지만 출마 자체를 막는 건 다른 문제다.
공천 못 받으면 무소속으로라도 나온다고 한다.막말 인사 중용 등 논란이 또 불거졌다.그 과정에서 정책위의장 돌려막기.
국민의힘 지도부 인사가 용산 대통령실을 찾았다.보궐 참패 전후 여권 핵심부에서 벌어진 실상을 전해 듣자니 ‘대통령도 골치 아팠겠네 싶었다.
막상 각 당협은 ‘우리도 와서 선거운동했다며 머릿수 채워 얼굴 슬쩍 내미는 게 다였다.
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올드머니룩이란 신흥부자들의 ‘뉴머니룩에 대비되는.
그것도 뭐 하나 빠지는 것 없고.대중화된 명품 대신 차별화를 추구해 겉으로 로고가 드러나진 않지만 아는 사람들은 아는 브랜드에.
서울대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팀의『트렌드 코리아 2024』는 내년 주요 트렌드의 하나로 ‘육각형 인간을 꼽았다.최근 패션에서 유행하는 ‘올드머니룩도 비슷한 맥락이다.